본문 바로가기

포트폴리오/기획 워크샵

한국애니메이션고등학교 "나를 찾아 떠나는 여행" #7. 평범한 사람들의 아주 특별한 이야기 <Selma Talk Show>

 

 

 

평범한 사람들의 아주 특별한 이야기
꿈을 터치하라,
<Selma Talk Show>


 

첫번째 주인공, 영상연출과의 주연학생



 

가지고 싶은 개인브랜드를 자신의 이니셜을 따,
JH's Programming 이라고 확실하게 써 준 친구.
컴퓨터 게임제작과의 재호학생.

자기 일에 확고한 신념을 가지고 있다는 생각에 빌게이츠를 만나고 싶은 재호군!
'사람들의 삶을 편리하게 해주는 프로그램을 제작하고 싶다는 포부를 밝혀 주었다.


세번째 주인공, 노현식 선생님!!
학생들이 무기력하거나 긍정적이고 낙천적인 부분이 부족할때 마음이 아픈 선생님..
어려운 상황이라도 잘 이겨내자! 라는 메세지를 주셨다.



 

자신의 꿈 이미지화 하기에서 친구들의 스티커를 가장 많이 받은 형기 학생.
"내 몸을 입자단이로
1박 2일동안 여러모로 학교보다 좋은거 같다!?
어떤면이~?
좋은 강사님들이 오셔서 강의를 듣는게 수업듣는 것보다 좋았다. 그리고 세미나 실이 그림이 잘 그려져 좋았다.
만나고 싶은 사람, 일본의 마츠모토 타이오! 스토리가 독특하고 흐믈흐믈한 그림체도 좋다.

마지막 게스트는 선생님들이 추천하는 두명의 학생.
애니메이션과 지혜원, 만화창작과 권성연 학생.


 


아이들의 환호성을 보니..
애니메이션 고등학교의 선생님들은 학생들의 사랑을 듬뿍 받고 계시구나..
인간적으로 소통하고 있구나 라는 생각이 들었다.


 



한국애니메이션고등학교 "나를 찾아 떠나는 여행" 1박 2일 스토리



e문화예술교육연구원의 조연심 부원장님, 손현미 작가님, 방미영 원장님!
모두 수고 많이 하셨습니당!~^^


학생이 그려준 손동관 소장님과 조연심 선생님과 나..ㅋㅋ
고마워!~'ㅂ'//