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브랜드서비스/더청춘

대통령직속 청년위원회 '2014 창조적멘토링프로그램' (주)엠유 [창의인재 더청춘] 선정!

우리 300프로젝트 멤버들과 함께 축하할 일이 생겼습니다.

대통령직속 청년위원회 주관으로 진행된 '2014 창조적멘토링프로그램' 공모전에 300프로젝트를 모티브로 한 [창의인재 더청춘] 프로그램이 선정 되었습니다. 


[창의인재 더청춘]은 300프로젝트를 오픈기획운영하고 있는 브랜드매니지먼트社 (주)엠유에 의해 진행됩니다. 엠유는, 청소년을 위한 꿈사관학교 / 자신의 이름으로 살기 위한 개인브랜드사관학교 / 강원도 공무원들을 위한 셀프브랜드리더십과정 / 책에서 길을 찾는 북TV365 / 작가에이전시 작가세상 / 퍼스널브랜드컨설팅 그리고 300프로젝트 등을 진행하며 다양한 분야 및 지역의 전문가들과 네트워킹을 하는 전문가 그룹입니다. 모든 프로젝트의 공통점은 '내 이름으로 살고 싶어하는 사람들'과 함께 그들을 대상으로 진행한다는 것입니다.

[더청춘]을 만들어가는 온라인브랜드디렉터 강정은, 브랜드PD 박현진, 리얼리스트 손대희, 문화메이븐 윤빛나는 이번 [창의인재 더청춘]으로 건강한 청년문화를 만들어가길 희망하며, 300프로젝트 멤버들의 참여를 으리으리하게 기다립니다.

 ■ 참여대상: 20세 ~ 30세 (1995년생 ~ 1985년생) 
  ■ 활동기간: 2014년 6월 ~ 10월
  ■ 활동내역
    각 지역 또는 분야(모임)별 대표 멘토가 추려질 예정입니다. 
    멘토의 진두지휘아래 30프로젝트(10권의 책리뷰, 10명의 인터뷰, 10개의 칼럼쓰기)를 진행하면 됩니다. 
    우리 원래 백백백, 300개 프로젝트에 도전한 사람들이잖아요. 텐텐텐 쯤이야~
    이미! 멘토분의 소개로 오신 분들은 참가신청 [멘토]란에 멘토성함을 써주시면 됩니다. 
    현재 바른랩(주) 공동대표 금두환, 에코리더 김상임, 아이드로잉 대표 이준호 등이 지역과 분야별로 함께!
    한 곳에 최대 50명의 청춘이 모이면 '찾아가는 더청춘(발대식)'이 진행되며 주요 프로그램으로는 
    조연심의 개인브랜드 특강, 블로그 교육, 멘토와의 소통시간이 마련됩니다. 
    발대식 후, 30프로젝트를 진행하면 되는거죠. 
    그리고 우수 참여 멘티에게는 청년위원회장상(장관급) 수여와 코칭파티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집니다. 
   ■ 문의 muproject2014@gmail.com


“300프로젝트는 42.195km 마라톤 풀코스를 뛰는 것과 똑같습니다."

누구나 도전하고 싶고   있을  같지만 실은 많은 복병이 자리잡고 있습니다체력의지코치응원실력목표 등이 완벽하게 결합되어야 결승라인을 밟을  있는  마라톤 풀코스 입니다그렇기에 초보자를 위한 단기코스가 있기 마련입니다. 5km, 10km 도전하여 성공하게 되면  다음 코스를   있는 용기와 실력을 갖추게 되는 것이지요그러다 보면 20km뛰고 풀코스인 42.195km 완주할  있습니다이번 청년위원회와 엠유는 마라톤 풀코스를 도전하기 위한 시험무대로 단기마라톤 코스를 만들었습니다자신의 꿈과 관심적성을 찾고 10권의 , 10명의 사람, 10개의 칼럼을 쓰는 [30프로젝트] 바로 마라톤의 5km 같은 코스입니다그것도 혼자하기 어렵다는  알기에 가까이에 있는 멘토와 함께 합니다찾아가는 청춘 30프로젝트자신의 꿈을 위해 창의인재로 거듭날  있는 [창의인재 더청춘]으로 함께 하고 싶습니다

6 여름 더위와 싸우지 말고  자신과 싸워보시면 어떨까요?



- 300프로젝트 총괄기획, (주)엠유 대표 조연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