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북TV365/공지사항

[3/14(목)7:30PM] 송수용의 <마지막1%정성> _조연심의 브랜드쇼

 

조연심의 브랜드쇼

3월 14일 저녁 7시 30분

저자 송수용의 <마지막 1% 정성>

 


 

 송수용의 <마지막 1% 정성> 소개


DID 마스터 송수용 대표가 ‘정성’을 다해 사람의 마음을 움직여 꿈을 이룬 사람들에 관해 정리한 결과물이다. DID는 들(D) 이(I) 대(D)의 약자로, 영어로는 ‘Do It...Done’으로 설명할 수 있다. DID 정신으로 정성을 다해 외식업계의 진주가 된 보일러 수리공, 작은 정성으로 수백 배의 수익을 올리는 경영자, 야수 같은 청년이 공주처럼 아름다운 여인을 아내로 맞이할 수 있게 해준 정성 사랑 이야기 등 직접 현장에서 만난 이들에 관한 이야기와 정성으로 최악의 상황을 멋지게 반전시킨 인물들에 대한 흥미진진한 사례를 담았다. 

‘정성’은 지금까지 힘들었던 인생을 반전시킬 출발점이 된다. 그 출발은 내 꿈을 완성시키는 마지막 1%와 연결된다. 정성이 사람들의 인생을 어떻게 반전시켰는지, 사람들의 꿈을 어떻게 완성시켰는지 가슴 뛰는 여행을 시작해보자.




 

  저자 DID Master 송수용 소개

 

DID 정신을 전파하며 사람들의 인생반전을 돕고 있는 DID 마스터다.

DID는 들(D) 이(I) 대(D)의 이니셜이다. 

영어로는 “Do It...Done”의 약자로 설명한다. 

지금은 비록 돈도 학벌도 좋은 배경도 없지만, 

나만의 독특한 아이디어로 DID(들이대면)하면 반드시 기회가 온다는 뜻이다. 

《세상을 바꾸는 시간, 15분》 《TEDxDaejeon》 《나의 꿈을 소리쳐라》에서 

강연한 영상들이 인터넷을 통해 계속 확산되고 있으며,

EBS 라디오 《대한민국 성공시대》의 ‘성공DID’ 코너에 10개월간 출연하여 DID 팬들이 형성되었다. 

현재 동기부여 분야 최고의 명강사로 기업, 정부기관, 사회단체, 대학교와 군부대, 병원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곳에서 러브콜이 쇄도하고 있다. 




 

* 오프라인 참석 신청은 비밀 덧글로 성함/이메일/연락처를 남겨주세요.

 



 

 

[엔터스코리아 북카페 오시는길]

 

서울 마포구 망원동 375-8 / 망원역 2번 출구 (주차는 지원이 안되오니 대중교통을 이용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