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북TV365/방송후기

WIKITREE] 책을 통한 기부 '북나눔 파티' 열린다

WIKITREE] 책을 통한 기부 '북나눔 파티' 열린다
출처: 
http://www.wikitree.co.kr/main/news_view.php?id=54098 


 

연말을 맞아 책을 통해 지식 나눔을 실천하는 '북나눔 파티'가 열린다. 28일 저녁 7시 서울 코엑스 컨퍼런스룸 401호에서 '북TV365' 주최로 열리는 '북나눔 파티'는 경영.경제.교양 서적을 저술한 40여명의 저자가 직접 참석해 일반 참석자들과 대화를 나누고 저자 사인회를 가질 뿐 아니라 자신의 책도 기부한다. 또한 행사에 참석하는 참관객들도 자신이 보던 책을 1권씩 가지고 나와 기증하면 이렇게 모인 책들을 지방 도서관에 보내진다.


이날 행사에는 '스마트TV 혁명'을 쓴 고찬수 KBS PD, '페이스북 비즈니스'를 쓴 최규문 씨, '비자트 3.0'의 이장우 씨, '2012 메가트렌드 인 코리아'의 김경훈 씨 등을 비롯해 '소셜 미디어 시대, 보고 듣고 뉴스하라'의 위키트리 공훈의 대표가 저자로 참석한다. 특히 이 자리에서는 공대표의 신간 '소셜로 정치하라'가 첫 선을 보이게 된다.


일반 참관객은 '북나눔 파티' 홈페이지 (http://booktv365.com/31)에서 '행사참여 신청하기'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이날 참석자는 사전 등록자에 한하기 때문에 참석을 원하면 미리 등록해야 한다. 


이날 행사를 마련한 고우성 휴빅코리아 대표는 "최근에 책을 중심으로 토크쇼를 하는 분들과 함께 '북TV365'라는 지식미디어를 출범했다"고 소개하고 "그동안 진행했던 북포럼에 출연한 40여명의 저자와 참관객, 온라인시청자들이 모두 함께 책나눔을 통한 지식나눔의 생태계를 만들자는 것이 취지"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