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북TV365/방송공지

[3/7 PM7:30] 고혜성의 <세상에 안되는건 없다> @최은정의 북쇼핑쇼

최은정의 북쇼핑쇼

3월 7일 저녁 7시 30분

저자 고혜성의 <세상에 안되는건 없다>

 

 

 

 

 고혜성의 <세상에 안되는건 없다>(공저) 소개

현실에 불가능하더라도 자신의 목표를 이루고자 하는 사람들,
잊어버린 꿈 때문에 방황하는 사람들을 위한 이야기를 담은 책.

우리에게 늦깎이 개그맨이자 개그콘서트 속 ‘현대생활백수’로  널리 알려진 고혜성.
가난 때문에 채 마치지 못한 고등학교, 간판제작업에 뛰어들었다 불의의 사고로 장애 판정, 그리고 다시 정상인의 삶으로
돌아오기까지의 험난한 시간은 화려한 스포트라이트 뒤에 가려 있던 그의 삶을 다시 보게 한다.
이제 그는 교육 전문기업 (주)자신감코리아의 대표이자 자기계발 강사로 인생 제2막을 올렸다.
그리고 이 책에서 자신의 과거와 현재, 미래를 이야기 형식으로 그려냈다.

 

  저자 고혜성 소개

 2006년 KBS 개그콘서트 ‘현대생활백수’ 코너를 통해 이름 그대로 ‘혜성’ 같이 등장했다. 그때까지 그의 삶은 아무것도 없이
오로지 자신감 하나만으로 맨땅에 헤딩한 시간들이었다. 가난 때문에 고등학교를 중퇴하고 검정고시로 졸업장을 따냈으며,
간판제작업자로 일하던 중에 3층에서 떨어져 영구장애판정을 받기도 했다. 그럼에도 한 번도 인생에 무릎 꿇지 않았다.
여전히 그의 인생은 도전의 연속이다. 수많은 사람들에게 사랑을 받았지만 과감히 개그맨에 길에서 물러나 자신만의 새로운 길을 개척했다. 현재 (주)자신감코리아라는 회사를 통해 자신감 및 스피치 트레이닝 교육 사업을 활발하게 펼치고 있으며 ‘자신감 명강사’로 변신해 1,000회가 넘는 강연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저서로 『고혜성의 자신감 대통령』이 있다.

 

 

 

 


세상에 안 되는 건 없다

저자
고혜성 지음
출판사
21세기북스 | 2013-02-13 출간
카테고리
자기계발
책소개
-
가격비교 글쓴이 평점  

 

 

 

 

 


 

 

 

[엔터스코리아 북카페 오시는길]

 

서울 마포구 망원동 375-8 / 망원역 2번 출구 (주차는 지원이 안되오니 대중교통을 이용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