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북TV365/방송공지

조연심의 <나는브랜드다> 출간기념 저자특별강연회 및 북TV365 오종철의 톡북, 현장스케치

나의 인생멘토 조연심 선생님의 세번째 책 <나는 브랜드다> 출간기념회와

북TV365
(고우성, 오종철, 임희영, 정진욱, 조연심)의 쇼케이스 오종철의 사람이 책이되는 톡북이 11월 8일 홍대 가톨릭청년회관에서 진행되었다.

<나는브랜드다>는 참 많은 사람들의 관심과 사랑과 재능 후원속에서 만들어 졌다. (자세히보기: http://mu-story.com/663)

타이틀 '나는 브랜드다' 캘리그라피는 석산 진성영 선생님의 작품이고, 책의 표지 디자인은 로드스카이 김경호 대표님에 의해 탄생되었다.

북TV365 역시 5명(고우성, 오종철, 임희영, 정진욱, 조연심)의 각기 다른 분야의 전문가들이 '책'이라는 주제로 5인5색 토크쇼를 진행하기로 하며 뭉쳐진 프로젝트 그룹이다. (http://mu-story.com/686)

여기서 북TV365 CI는 BI/CI전문가 김정기 대표님에 의해 만들어졌다.

이렇게 멋진 시너지가 또 어디있을까, 내가 경험하는 모든 것들이 눈뜨면 새롭고 세상이 놀랍다!

  

이 사진에서 진지하게 집중해서 보아야 할 것은 '날PD님(고우성)'이다!

참 무서운 듯 진지한 듯 하시면서도 때론 4차원의 엉뚱함을 보여주시는 유쾌상쾌통쾌한 날지식 날토크의 날PD. ^^

 


오늘의 진행은 대한민국 최고의 오MC, 개그맨 오종철님이 봐주셨다.

북TV365 '오종철의 사람이 책이 되는 톡북'이라는 테마가 <나는 브랜드다> 출간 기념 저자강연회와 함께 진행이 된 것이다!

사진은 오늘의 특별 공연으로 함께한 드림비즈포럼의 송정수 대표님과 오종철님. 멋지다! 굿굿!!

송정수 대표님은 전직(?) 자동차 디자이너라고 하시니 또 사람이 달라보인다.ㅋㅋㅋ 만능다재다능*ㅂ*

 

 

오.

이분은 임희영 작가님이 극찬을 하시던 비트박스계의 스타 '샤크티'

부쉬부쉬부붐부붐- (아.. 비트박스 느낌을 주고 싶었는데…)

입은 하난데 동시에 두 가지의 소리를 낸다.

BGM을 깔고 랩 같은 기교소리를… 아, 표현이 안되네잉,

궁금하신 분은 하단의 [다시보기]로!!! >_ <

 

오MC 오종철님의 오프닝을 시작으로 아래와 같이 진행되었다.

피트니스계의 여왕 우지인 선생님의 예스로빅

<나는 브랜드다> 간단토크

조연심의 미니강연 <내 이름은 브랜드인가?>

특별공연 샤크티, 송정수 / 축사 정진욱

현장에서 직접 희망자를 무대위로 모시고 진행되는 브랜드컨설팅 '한 줄 브랜드'

그리고

북TV365의 5명(고우성, 오종철, 임희영, 정진욱, 조연심)을 소개하는 자리를 마지막으로 마무리되었다.


 

5분이 한 무대에 스셨는데, 참 멋있다는 생각이 들었다. 우와아-

색이 다른 그들만의 포스가 무대위를 꽉 채운 느낌이랄까?

나도 그들처럼 든든한 파트너들과 함께 재미진 프로젝트를 준비하고 있다.

다른 사람들에게 도움이 되고 나도 성장할 수 있는 그런 것 이어야 하는데. 우리는 고민이 많다.

아직은 그들처럼 세상을 보는 혜안과 경험이 부족한 것 같다.

 

역시 우지인 선생님의 파워는 (절레절레) 짱이었다.

관객을 압도하는 카리스마가 어디서 솟구쳐 오는지..

외모에서 느껴지는 아리따움은 무대위에서 탈바꿈한다. 여전사로!

정말 매력적이다,

 

참 많은 사람들이 왔지만 그 중에서도 오종철님의 팬클럽인 리액터스 분들도 많이 와주셨다.

소셜캠퍼스(Social Campus)의 지현이를 주축으로 대학생자기경영연합동아리인 티워크에서도 많이 왔다.

이제 브랜드는 나이성별 불문하고 모두에게 필요한 그런 것이다!?

 

치열하게 몰입하고 집중하는 모습을 나는 존경한다.

하나라도 놓칠 새라 찍고, 쓰고, 타이핑 하는 사람들을 보면 괜히 동기부여가 된다.

오프라윈프리의 아버지가 어린 오프라윈프리에게 했던 그 말을 생각하면서..

세상에는 3종류의 사람이 있단다,

일을 만들어 가는 사람, 만들어진 일을 지켜보는 사람, 무슨 일이 일어나느지도 모르는 사람

너는 어떤 사람이 되고 싶니? 그리고 책을 읽어라~

 

 

모든 행사가 마무리 되고 <나는 브랜드다> 책을 구매한 분들에게 조연심 선생님의 싸인회와 포토타임이 진행되었다.

눈에 확 들어오는 책의 겉 표지가 참 맘에 든다.

나도 내 이름으로 살기 위해서는 나만의 브랜드가 필요하다는 생각이 어제보다 오늘 더 절실하다.

 

이 세상에서 가장 든든한 후원자라면 '가족'이 아닐까 싶다.

조연심 선생님의 보물 두 딸, 유정이와 지호 그리고 선생님의 어머님과 남편되시는 사부님까지 총 출동!

엄마를, 딸을, 아내를 축하해주러 오셨다.

얼마나 자랑스러울까? 내가 이렇게 설레고 자랑스러운데…ㅋㅋ

너무 좋았다. 유정이와 지호와 유정이 친구는 스탭 명찰을 달고 한 역할을 톡톡히 해주었다.

기특한 녀석들…. 다 컸다! 역시 결혼을 해야….. 에헴,

 

D-Day를 보며 달려왔는데 참 많은 사람들이 긍정적으로 재밌었다, 유익했다, 신선했다는 반응으로 행사가 마무리 되어 그 성취감이 크다.

이 행사를 시작으로 조연심의 <나는 브랜드다>를 위해 더 많은, 독자들을 만나기 위해, 열심히 '잘' 뛰어야 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함께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우리 또 봐요♡

 

조연심의 <나는 브랜드다> 출간기념 저자강연회 및 북TV365 쇼케이스, 오종철의 사람이 책이 되는 톡북,
[다시보기] 



 

 지식소통가 조연심을 소개합니다! made by 임희영 
악. 동영상이 지금 없네요...ㅠ _ㅠ 추후 업로드 해야징!
 

 북TV365를 소개합니다! made by 임희영 


 

참 많은 후원 협찬속에서 행복했다.

오시는 모든 분들께 샌드앤푸드의 샌드위치와 정식품 베지밀을 나눠드리고,

현장에서 책을 구매한 모든 분들께 100% 당첨 행운권추첨을 통해 즉석에서 웰빙스트레칭도구와 북스텐드, 촉촉한호박고구마, 파코메리 립글로즈,

메리케이 선물세트, 자이요가 1일체험권을 드렸다. 다이나믹 했던 건 손현미 작가님에 의해 행사도중 동아오츠카에서 나랑드사이다 협찬이 들어와

행사를 마치고 돌아가는 분들 께 나눠드릴 수 있어서 좋았다. WOW!


거절 한번없이 나의 부탁을 흔쾌히 수락해준 오늘의 사진기사 겸 협찬제품 모델이 되어준 소셜캠퍼스(Social Campus)의 엄세용.

덕분에 든든했다. 고맙다 친구야!ㅋㅋ

 

주최 미다스북스

후원 북TV365, 우지인피트니스, MU(ManageU), 로드스카이, 한경Bnt뉴스, 40라운드,

협찬

메리케이 선물세트, 샌드엔푸드 샌드위치, 소니아블랙, 파코메리 립글로즈, 우지인피트니스, 웰빙산업 핑크웰빙스트레칭, 촉촉한 호박고구마, 정식품 베지밀, 동아오츠카 나랑드사이다, 자이요가 1일체험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