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브랜드서비스/더청춘

찾아가는 더청춘 발대식 후기(김상임 멘토) @신천 토즈

2014 창조적 멘토링 프로그램

창의인재, 더청춘 발대식

주관 : (주) 엠유  l  주최 : 대통령직속 청년위원회

2014년 6월 21일(토) 오후 5시 @ 토즈 신천점


2014년 창조적 멘토링 프로그램, 창의인재 더청춘의 네 번째 발대식이 토즈 신천점에서 진행되었다.

네 번째 발대식의 멘토는 바로 블루밍 경영연구소 대표이자, 에코맘코리아의 이사인 김상임 코치이다.


김상임

직업
기업인
출생
1964.05.08
학력
국민대학교 경영대학원
소속
블루밍경영연구소






이번에 김상임 멘토와 함께 할 멘티들은 친환경 사회적 기업, 에코맘코리아에서 글로벌 에코리더를 양성하기 위한 교육프로그램의 또다른 젊은 멘토들이다. 그래서인지 그들의 에너지가 남다르게 긍정적이고 밝아 보였다.




▲ <창의인재 더청춘>에 대해 설명하고 있는 온라인브랜드디렉터 강정은


 조연심대표_개인브랜드 특강 - 내 이름으로 사는 법


개인브랜드 전문가이자 <창의인재 더청춘>의 총괄기획인 조연심 대표의 특강이 이어졌다. 

주어진 시간이 길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조연심 대표는 <창의인재 더청춘>의 기획의도와 왜 참여해야 하는지에 대한 동기부여를 충분히 해주었다.



"마라톤을 처음부터 풀코스 42.195km를 뛸 수 없습니다. 개인미션 10-10-10은 풀코스 마라톤을 완주하기 위한 10km 단축마라톤이라고 보시면 돼요. 처음부터 풀코스를 완주할 수 없으니, 기본적인 몸만들기 과정이 필요하겠지요? 그리고 김상임 멘토님은 여러분의 페이스 메이커가 되실 겁니다."


 위촉장 수여 및 김상임 멘토 특강 


2014 창조적 멘토링 프로그램, 창의인재 더청춘의 대표멘토로 위촉하는 위촉장이 김상임 멘토에게 수여되었다.



김상임 멘토는 자신 CJ그룹에서 20여 년간 살아남을 수 있었던 방법이 성과를 냈기 때문이라고, 이 <창의인재 더청춘>이 여러분이 성과를 만들어 낼 수 있는 소중한 툴이 될 것이라 확신한다고 했다.



"이 프로그램에 참여하면서 코치로서 멘토로서 앞에 서 있지 않겠습니다. 저도 함께 참여하며 여러분을 독려하고 어려운 점을 같이 고민하겠습니다. 여러분의 옆에 있는 진짜 페이스 메이커가 될 것입니다."


황금 주말의 비오는 악조건 속에서도 하루 종일 교육에 참여했다고는 믿을 수 없을 정도의 집중력과 관심을 보여준 멘티들의 눈빛들에서 김상임 멘토팀의 눈부신 성과를 낙관해 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