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북TV365/공지사항

[11/9 PM7:30] <당신의 꿈은 무엇입니까?> 김수영 저자 / 조연심의 브랜드쇼!

참여형 지식미디어 북TV365 

11월 9일 금요일 저녁 7시 30분 조연심의 브랜드쇼!


ONAIR

 

시간에 맞춰 접속하세요. 온라인으로만 참여 가능합니다!

http://www.ustream.tv/channel/speechtv

 

 

 


 

 

띵동. 25개국 365개의 꿈이 도착했습니다.

꿈을 찾는 이들에게는 영감을, 꿈 앞에 좌절한 이들에게
용기를 전해주는 저자의 특별한 이야기
리얼. 버라이어티. 생생. 라이프.
그 누구도 그녀를 막을 순 없다. 그녀의 꿈을!!

11월 9일, 조연심의 브랜드쇼!
꿈멘토 김수영와 함께합니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온라인으로만 참여 가능합니다!

방송 당일날 시간에 맞춰 '접속^^'

http://www.ustream.tv/channel/speechtv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저자 김수영]
저자 김수영은 중학교도 중퇴한 소위 ‘문제아’였던 김수영은 검정고시로 1년 늦게 실업계인 여수정보과학고에 입학했다. 기자의 꿈을 안고 대학 진학을 준비하자 사람들은 ‘네 분수를 알아라’ 하며 비웃었다. 하지만 그녀는 1999년 골든벨을 울리고 연세대에 당당히 합격하면서 간절히 원하면 반드시 이루어진다는 것을 증명해 보였다. 연세대에서 영문학과 경영학을 전공하고, 대학 졸업 후 세계 최고의 투자은행 골드만 삭스에 입사했지만 기쁨도 잠시, 몸에서 암 세포가 발견된다. 충격을 받은 그녀는 죽기 전에 해보고 싶은 것을 쭉 써내려갔고, 자신의 꿈 73가지를 담은 리스트를 완성했다.‘인생의 3분의 1은 한국에서 살았으니 다음 3분의 1은 세계를 돌아다니고, 마지막 3분의 1은 가장 사랑하는 곳에서 살고 싶다’는 첫 번째 꿈을 이루기 위해 2005년 무작정 런던행 비행기 표를 끊고 한국을 떠나며 세계 도전을 시작했다.


[진행자 소개]
- 조연심
지식소통가로 활동하며 저술, 강연, 칼럼, 인터뷰, 브랜드쇼, 매니지먼트 등을 하고 있다. 인하대학교 영어교육과를 졸업하고 YBM SISA JUNIOR에서 교사 출신 1호 지국장 및 국장을 역임했다. 이후 자신의 이름을 브랜드로 만들기 위해 2009년부터 1년에 한 권 이상 책을 내며 저자로서의 삶을 살게 되었고, 개인브랜드사관학교 주임교수, MU(ManageU) 대표로써 분야별 전문가들의 개인 브랜드 구축을 돕고 연예인, 예술가, 기업체 CEO 및 1인 기업가들의 개인 브랜드 컨설팅 및 매니지먼트를 하고 있다. 지은 책으로는 『여자, 아름다움을 넘어 세상의 중심에 서라』『나의 경쟁력』(공저) 『나는 브랜드다』가 있다.